쪽지 플러스 구매
메시지 채널 리스트
삭제
젤리선물
  • 임의지정
  • 내 보유젤리 0

하트선물
  • 임의지정
  • 내 보유하트 0

메시지 상세
00:00

logo

방송국 스튜디오

허브향기선율 즐겨찾기
since 2012-03-09
https://popsheaven.inlive.co.kr/studio/list
http://popsheaven.inlive.co.kr/live/listen.pls
도시 (LV.7) 소속회원 EXP 8,122,118
  • 5,000,000
  • 다음 레벨업까지 1,877,882exp 남음
  • 10,000,000

자유게시판

인라이브의 게시판 (커뮤니티 유저게시판/자료실, 방송국 게시판) 관리 지침
  • 아바타 서비스 및 상품권 아이템 종료 안내

    62
    ♣허브차♣(@motive57)
    2020-11-14 10:40:04





안녕하세요. 인라이브입니다.


인라이브의 아바타 캐릭터 서비스와 상품권 아이템을 종료하게 되어 공지드립니다.


예고 드린바와 같이 인라이브가 개편을 앞두고 막판 테스트 작업을 진행 중입니다.


이에 인라이브 서비스의  초창기부터 서비스 되던 아바타 서비스는


개편방향과 맞지 않아 종료하게 되었으며 상품권도 아바타 서비스와 함께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그 동안 큰 사랑으로 인라이브 아바타 및 상품권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이용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본 서비스를 지속하지 못하게 된 점에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서비스 종료 및 환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다음과 같이 안내해드립니다.




아바타 서비스 및 상품권 종료일정


*  2020년 11월 13일(금)
- 아바타 구매 불가
- 상품권 구매 불가
- 구매 또는 선물받은 시점으로부터  1년이상 미사용 보관중인 아바타 및 상품권 사용불가
   (인라이브 이용약관 14조 유료서비스 4항 아이템의 사용유효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이며 유효기간 경과후에는 사용권을 상실합니다. 에 의거)


*  2020년 11월 20일(금)
- 기존 구매하거나 선물을 받아 사용중인 아바타 및 상품권 사용중지
- 아바타, 상품권 서비스 종료




아바타 서비스 및 상품권 환불안내


*  2020년 11월 20일(금)
- 환불대상: 구매 또는 선물받아 유효기간 1년안의 사용중이거나 보관중인 아바타와 상품권
- 환불수단: 아바타=> 하트,   상품권 =>캐쉬  
(인라이브 이용약관 14조 유료서비스 5항 유효기간 중 당사의 정책변경에 따라 기존 아이템이 소멸할 경우 7일 이상 공지하고 잔존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등가의 신규 아이템으로 보상합니다. 에 의거)
- 환불방법: 회원님의 인라이브 계정으로 자동지급 (하트 또는 캐쉬)
- 아바타환불: (서비스 결제금액  ÷ 총 서비스 제공일 수) * 남은 서비스 제공일 수 로 산정합니다.




주의사항
- 회원탈퇴 시 환불이 불가합니다.
- 아바타나 상품권을 선물하기로 보낸 회원은 환불대상이 아닙니다. 
- 환불받은 캐쉬나 하트는 현금으로 환불이 불가합니다.
- 기타문의 사항은 또는 1:1 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댓글 1

(0 / 1000자)

  • 62
    ♣허브차♣(@motive57)
    2021-08-08 13:07:15 댓글

    우리님들 참고하세요^^

LIVE

62

♣허브차♣

@motive57

운영 멤버 (10명)

  • 62
    • 국장
    • ♣허브차♣
  • 65
    • 부국장
    • CheroKee
  • 51
    • CJ
    • 00소올비00
  • 30
    • CJ
    • 라온
  • 40
    • CJ
    • 센스쟁이
  • 39
    • CJ
    • 아이와케이
  • 19
    • CJ
    • 오늘이좋다
  • 3
    • CJ
    • 허브선율
  • 34
    • CJ
    • 🎵❤카빙❤🎵
  • 13
    • 스탭
    • 요일
  • 쪽지보내기
  • 로그방문

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
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